본문 바로가기

티타임의 경제블로그가 티타임 이코노미로!

티타임의 경제블로그가 티타임 이코노미로!


2010년 첫 글을 올리고 나서 년수로 4년이 지났네요. 실생활의 실질적인 경제정보와 여러가지 경제이론 그리고 저역시 경제를 공부하고 이용하는 한사람으로써 정보를 습득하고 배워가면서 티타임의 경제블로그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경제와 그에 따른 여러가지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함께 공부하고 나도 배워가자는 생각을 가지고 운영하려 했지만 사실 꾸준히 올리지 못했던게 사실이기도 하네요. 경제라는 이름안에서 같은 걸 이용해도 조금 더 유용하고 저렴하게 만드는 경제지식과 경제라는 이름안에서 행해지는 모든부분에 대한 이해와 유용성을 가지게 만들 수 있는 곳이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그런 티타임의 경제블로그가 티타임 이코노미로 새로운 이름과 주소로 변경했습니다. 이거 해도 될까?라는 생각이 있었지만 여러가지 따져보니 새로운 도메인과 이름이 필요하구나라는 생각이 문뜩 들어 그냥 저질러 버렸습니다.


차한잔하는 시간에 경제에 대해 그리고 경제를 이용하는데 있어 조금 더 지혜롭고 유용하고 저렴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논하는 그런 곳! 경제에 대해 이해와 정보가 있는 곳! 티타임 이코노미를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해답이 되기도 하고 저 또한 찾아주시는 분들이 말씀해주시는 정보와 의견을 듣고 몰랐던 경제 지식을 배우는 곳이 되기를 바랍니다.


티타임 이코노미 주소 : http://ttimeeconomy.com/

티타임 이코노미 트위터 : https://twitter.com/TTIMEEconomy